ANH SYSTEMS

진주 강소연구개발특구 연구소 1호 기업
ANH Systems

경상대학교는 2020년 2월 28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연구소기업 설립 신청에 대한 요건과 출자대상 기술에 대한 가치평가, 사업타당성 검토 등의 절차를 통해 혁신도시 클러스터에 위치한 (주)에이엔에이치시스템즈가 연구소기업으로 지정 받았습니다. (주)에이엔에이치시스템즈는 (주)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의 자회사로서 경상대학교의 '복합재료 스티칭용 재봉틀' 특허를 활용해 복합재 부품보강용 장비 및 항공 MRO 분야로의 사업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NH, 'give-u(기부)' 활동 전개...지역 장애인부모회 성금 기탁

ANH Structure | 2022.12.30 15:50 | 조회 358
(주)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대표이사 안현수, 이하 ANH)가 30일 (사)느티나무진주시장애인부모회(회장 최희정)를 방문해 성금을 기탁했다. 
 
ANH의 'give-u(기부)'행사는 노사협의회와 주니어보드가 주축돼 진행하는 자발적 모금활동이다.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모금활동을 펼쳐 281만 원 상당을 모금해 회사의 1:1 매칭으로 총 563여 만원의 기부액을 조성했다. 

올해로 3년째 이어진 'give-u(기부)' 모금 활동으로 ANH는 총 누적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안현수 대표는 "고물가 시대에 직원들도 힘들 텐데, 자발적인 기부활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ANH의 'give u(기부)' 활동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져서 기부문화가 사내에 자리잡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최희정 느티나무진주시장애인부모회 회장은 "힘든 경제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잊지 않고 성금을 기탁해 주신 ANH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기탁하신 성금은 소외된 장애인 가정이 없도록 소중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진주=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주)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 경영지원팀
twitter facebook
Total 0 (1/1Page)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게시물이 없습니다. - - 2023.04.02 21:06